2015년 4월 20일 월요일

IBM TRIRIGA에서 SVG Viewer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IBM TRIRIGA를 사용하다 보면 SVG Viewer 부분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클라이언트에 설치된 JVM(Java Virtual Machine)의 버전과 익스플로러의 호환성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로 판단됩니다.

브라우저와 JVM의 버전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는
첫째, IBM TRIRIGA Application Platform의 경우 JDK 1.6 버전에서 구동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둘째, IBM TRIRIGA CAD Integrator / Publisher의 경우 JDK 1.7 64bit에서 설치되며 구동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셋째, 사용자가 다른 Application에서 JDK를 설치하고 JDK를 업데이트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익스플로러에서 IBM TRIRIGA 구동 중 SVG Viewer 부분에 오류가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익스플로러의 호환성 보기 설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익스플로러에서 메뉴를 보이도록 합니다.
만약 안보인다면 익스플로러 상단의 탭 부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 보기를 선택합니다.
메뉴가 보인다면 도구를 클릭하여 나오는 서브 메뉴의 중앙 부분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B)"를 클릭합니다.

호환성 보기 설정 화면의 입력창에서 IBM TRIRIGA Application URL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호환성 보기 설정 화면 하단부의 "호환성 보기 모든 웹사이트 보기(E)" 부분을 첵크하고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