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및 서비스 역할은 일반적으로 서비스 요청, 시설 평가, 조달, 재고, 기타 관련 프로세스를 비롯한 개량, 예방, 상태 기반 유지보수 활동을 관리합니다.
작업 및 서비스 역할은 IBM TRIRIGA가 가진 역할 중 가장 많이 나누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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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책임자
운영 책임자는 시설의 운영 및 유지보수를 직접 관리하는 워크플레이스 팀의 파트를 담당합니다. 운영 책임자는 보통 상위 관리에 직접 접촉합니다.
운영 책임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전략적 운영 목표를 개발하기 위해 상위 관리와 상호작용합니다.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장기 계획을 개발합니다.
- 조직 회계 운영과 자본 예산 및 비용을 작성하고 관리합니다.
- 내부 및 외부 서비스 제공자의 운영 성과를 모니터합니다.
- 시설 상태 및 환경 성과를 모니터하고 자금 조달 레벨 및 지출 계획을 권장하거나 승인합니다.
- 작업 생산성에 도움이 되는 워크플레이스 설정을 제공합니다.
- 점유자 만족도를 모니터합니다.
- 건설 및 개수 프로젝트를 모니터합니다.
- 성능 메트릭을 모니터합니다.
- 승인 및 알림을 수신하고 응답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페이지: 홈 - 운영 책임자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운영 책임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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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평가 관리자 및 시설 평가 플래너
시설 평가 관리자 및 시설 평가 플래너는 시설, 빌딩 시스템, 시설 내 자산의 기존 및 예상 상태의 객관적 및 주관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평가된 시스템에 대한 즉시 및 장기 비용 책임을 판별하고 이동할 기회를 권장합니다. 일부 시설 평가 관리자 및 플래너는 시설 관리자 또는 운영 관리자로서의 기본 역할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시설 평가 관리자 또는 시설 평가 플래너는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시설 관련 상태 평가 및 개선 프로그램을 정의하고 모니터합니다.
- 시설 건물 시스템, 위치, 주요 구조 및 자산의 상태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고 보고합니다.
- 개량 유지보수 및 예방정비에 대한 정보를 추적하고 유지보수합니다.
- 시설 검사를 위해 현장 팀 구성원 또는 외부 서비스 제공자에게 검사 요청을 시작합니다.
- 시설의 현재 환경 성과 및 계획된 성과에 대해 선임 관리자에 보고합니다.
- 종종 다른 시설 부서에서 시작된 시설 평가 개선 프로젝트를 권장합니다.
- 승인된 기술 평가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페이지: 홈 - 시설 평가 관리자 플래너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시설 평가 관리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Facility Assessment,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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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 센터 관리자
컨택 센터 관리자는 컨택 센터 에이전트를 관리하며, 컨택 센터 에이전트의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컨택 센터 관리자는 시설 책임자 또는 운영 책임자에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 컨택 센터 관리자는 시설 및 기술 관련 에이전트를 모두 관리합니다.
컨택 센터 관리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통화 중 해결률 및 통화량과 같은 컨택 센터 에이전트 성과 메트릭을 정의하고 모니터합니다.
- 통화량이 많은 기간 동안 통화를 지원합니다.
- 특별한 요청, 문제점 또는 까다로운 고객으로 인해 에스컬레이션된 통화를 지원합니다.
- 지식 기반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합니다.
- 에이전트 교육을 관리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페이지: 홈 - 컨택 센터 관리자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컨택 센터 관리자 또는 TRIRIGA 컨택 센터 관리자 - 소매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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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 센터 에이전트
컨택 센터 에이전트는 회사 직원과 컨설턴트로부터 호출을 받는 관리인 역할을 합니다. 호출은 개량 서비스, 이동, 제품(예:가구 또는 컴퓨터), 예약 요청과 관련됩니다. 컨택 센터 에이전트는 컨택 센터 관리자에게 보고하며 여러 위치에 대한 요청 및 예약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컨택 센터 에이전트는 통화 관련 메트릭(예: 통화 중 해결률 및 통화량)으로 평가됩니다.
컨택 센터 에이전트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요청자 기반 및 위치 기반 요청을 수신하고 응답합니다.
- 전화,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한 요청을 직접 처리합니다.
- 호출 정보를 IBM® TRIRIGA® 시스템에 요청으로 입력합니다.
- 요청을 작성할 필요가 없도록 전화 통화 중에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 요청을 적절한 서비스 제공자에게 보냅니다.
- 일부 요청의 경우 발신자와 후속 조치를 수행합니다.
- 통화 관련 메트릭(예: 통화 중 해결률 및 통화량)으로 평가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페이지: 홈 - 컨택 센터 에이전트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컨택 센터 에이전트 또는 TRIRIGA 컨택 센터 에이전트 - 소매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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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관리자 및 구매 관리자
계약 관리자와 구매 관리자는 회사 레벨에서 및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제안과 계약을 작성하고 관리합니다. 계약 관리자와 구매 관리자는 비슷한 역할을 가지며 일부 기업에서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역할일 수 있습니다.
계약 관리자 또는 구매 관리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회사 또는 프로젝트에 특정한 계약 및 구매를 관리합니다.
- 계약 결과물에 대한 성능을 관리합니다.
- 승인 및 알림을 수신하고 응답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페이지: 홈 - 계약 및 구매 관리자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계약 관리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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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 관리자
재고 관리자는 관리된 재고 위치 및 셀프 서비스를 위한 재고 위치와 항목을 관리합니다.
재고 관리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기술자에게 자재와 자산을 출고합니다.
- 최적의 재고 보유를 보장합니다.
- 재고를 다시 채우기 위해 구매 요청 및 구매 주문을 모니터합니다.
- 입고 항목을 수신합니다.
- 정확한 재고 개수를 유지보수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 페이지: 홈 - 재고 관리자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재고 관리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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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관리자
서비스 관리자는 서비스 기술자 및 외부 서비스 제공자를 관리하며 서비스 기술자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관리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고객과의 서비스 레벨 협약(SLA)을 정의하고 관리합니다.
- 외부 서비스 제공자를 관리합니다.
- SLA, 기술자 가용성, 기술자 기술에 따라 기술자에게 태스크를 지정합니다.
- 일일 및 장기 메트릭을 검토하고 정의된 임계값을 벗어난 성능을 관리합니다.
- 개량 서비스 요청에 응답합니다.
- 예방정비 계획을 정의합니다.
- 상태 기반 평가 및 개선을 관리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 페이지: 홈 - 서비스 관리자 플래너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서비스 관리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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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기술자
서비스 기술자는 개량 서비스, 이동, 제품, 예약에 대한 요청과 관련된 작업 태스크를 완료합니다. 서비스 기술자는 좁은 범위의 태스크 유형을 처리하는 통상 전문가이거나 광범위한 태스크 유형을 처리하는 일반직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술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IBM TRIRIGA® 태스크를 받습니다.
- 현장에서 태스크를 완료합니다.
- 서비스 관리자가 작성한 자체 일일 태스크 또는 작업 태스크를 계획합니다.
- 서비스 레벨 협약(SLA)에 대해 시간과 자재를 업데이트하도록 시스템을 업데이트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 페이지: 홈 - 서비스 기술자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서비스 기술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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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서비스 제공자
외부 서비스 제공자는 계약 및 포괄구매주문 또는 요청 시 구매 주문의 계약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일부 외부 서비스 제공자는 유지보수 또는 전기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 서비스 제공자는 작업 완료에 필요한 특정 자산이나 자재와 같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외부 서비스 제공자 역할은 일반적으로 다음 태스크를 수행합니다.
- 서비스 레벨 협약(SLA)을 관리합니다.
- 작업 태스크 및 구매 주문을 수신하고 완료합니다.
- 개량, 예방 및 상태 기반 유지보수를 수행합니다.
- 상태 및 환경 검사와 개선 조치에 대한 권장사항 등 특수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 SLA, 기술자 가용성, 기술자 기술에 따라 기술자에게 태스크를 지정합니다.
- 팀에 대한 일일 및 장기 메트릭을 검토하고 정의된 임계값을 벗어난 성능을 관리합니다.
- 완료된 작업에 대해 송장을 작성합니다.
이 역할에 대한 포털은 역할의 사용자 레코드에서 선택한 다음과 같은 세부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 홈 페이지: 홈 - 외부 서비스 제공자
- 그룹 세부사항: TRIRIGA 외부 서비스 제공자
- 라이센스 세부사항: IBM TRIRIGA Workplace Operations Manager
- 선택사항: IBM TRIRIGA Workplace Performance Management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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